행복한 세상만들기

갤 가돗 남편은 누구일까?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갤 가돗 남편은 누구일까?

행복소녀 2018. 1. 6. 03:10

<갤 가돗 남편은 누구일까?>





저스티리그가 11월에 개봉했었습니다. 

히어로 중 유일한 여전사인 원더우먼 갤 가돗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. 그녀의 관심이 증대하여 남편까지 영향을 끼쳤습니다. 그래서 갤 가돗 남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

우선 갤 가돗은 이스라엘 출신으로 19살에 미스 이스라엘이라는 타이틀을 받았습니다. 이스라엘에서도 몸값으론 열손가락에 꼽혔다고 하니 이스라엘에서는 이미 인정받는 스타였습니다. 

현재 할리우드도 진출하며 178cm의 큰 키로 매력적인 이목구비와 섹시한 몸매로 세계적인 스타입니다. 그리고 이스라엘의 군법에 의해 2년간 군복무를 한 이색적인 경력이 있습니다. 놀라울 정도로 완벽한 연기를 보여주고있고, 뿐만 아니라 수많은 화보와 모델활동도 했습니다. 


특히 ELLE에 등장하여 그녀의 패션 또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.

또한 갤 가돗은 원더우먼이 되기 위해 검도, 킥복싱, 주짓수까지 다양한 무술을 배웠습니다. 이러한 점을 보면 끊임없이 배우려는 자세와 노력이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 된 이유라고 생각이 됩니다. 그녀는 정치권까지 영역을 넓혔는데요. 원더우먼으로서 여성권이 명예대사에 선정되어 2016년엔 유엔에서 연설하기도 했습니다.



이렇게 아름답고 멋진 여성, 갤 가돗 남편이 누구인지 궁금하지 않나요? 

갤 가돗은 남편과 사랑스러운 2명의 자식이 있습니다. 2008년에 결혼하여 마야 베르사노, 알마 베르사노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.그리고 두 부부는 사막으로 여행을 갈 정도로 금술이 좋다고 합니다. 

그녀의 남편은 원더우먼 이전 출연작인 분노의 질주를 촬영하던 때 만난 야론 베르사노(Yaron Versano) 입니다. 185cm의 훤칠한 키의 그는 갤 가돗과 같은 이스라엘 출신으로 부동산 사업가입니다.

갤 가돗 남편 야론 바르사노는 1975년에 암스테드담에서 태어나 뉴욕에서 대학을 나왔습니다. 친동생과 함께 NII라는 부동산 개발업체를 운영하며 상당한 자산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

두사람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응원하고, 무궁무진한 그녀의 연기 또한 기대됩니다.



이상 갤 가돗과 갤가돗 남편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!

0 Comments
댓글쓰기 폼